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지 닫기
 

소통의 장

공항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뉴스

[보도자료] 공항철도, 창립 23주년 기념 ‘희망 케이크’ 전달

  • 등록일 2024-03-26 18:05:28.0
  • 조회수 133

 인천서구 소망의집사회봉사단원들이 직접 만든 케이크 전달

 □ 공항철도()(이하 공항철도)는 창립 23주년(창립기념일 : 2024. 3. 23.)을 맞아 지난 21일에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희망 케이크 만들기봉사를 통해 직접 만든 케이크를 인천서구 소재의 정신요양시설 소망의집에 전달했다.

 □ 이번 희망 케이크 만들기봉사는 공항철도 사회봉사단원 30명이 참여하여,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에서 운영하는 빵 나눔터(인천시 연수구)에서 진행되었다. 봉사단원들은 케이크 하나하나에 창립 23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며, 30개의 케이크를 만들어 소망의집에 전달했다.

 □ 공항철도()희망 케이크빵 만들기봉사는 2021년부터 매년 4회씩 임직원과 임직원의 가족이 함께 참여해 온 뜻깊은 행사로, 이번 행사에는 공항철도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부금액을 기부하여 마련한 러브펀드기금이 보태져 그 의미를 더했다.

 □ 김종대 공항철도 사장 직무대행(공항철도 사회봉사단장)공항철도는 계속해서 지역사회와 연대한 나눔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봉사단원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올해에도 공항철도는 헌혈 봉사 자연보호 식목 사업 희망 장학금 사업 치매 노인 생필품 기부 등 지역사회와의 상행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