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의 장

공항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뉴스

[보도자료] 공항철도, 임직원 바자회로 기부금 전달

  • 등록일 2023-12-28 16:29:45.0
  • 조회수 220

봉사단 기부금과 바자회 수익을 더해 총 1,140만원을 사랑의 열매에 전달

공항철도()(이하 공항철도)는 인천서구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연말 기부금 조성을 위해 공항철도 본사(검암사옥)에서 1227일에 임직원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215일부터 1221일까지 직원들로부터 사용 가치는 있지만 사용 빈도가 적거나 본인에게는 필요하지 않는 물건들을 기부 받아 바자회를 통해 재판매하여 기부금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따뜻한 마음이 모여 220여점의 기부 물품이 모였고, 바자회에서 기부 물품을 팔아 벌어드린 수익금에 기부 모금함에 모인 금액과 공항철도 사회봉사단 기부금이 더해져 총 1,140만원의 기부금이 조성되었다. 기부금 전액은 오는 1229일에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할 예정이다.

바자회에 참여한 직원들은 나에게는 필요하지 않는 물건들이 이번 바자회 행사를 통해 필요한 곳으로 제 자리를 찾아간 것 같아 기쁘고, 작은 액수지만 바자회에서 물건을 구매해 주변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종대 공항철도 사회봉사단장(부사장)임직원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이번 행사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고, 바자회로 벌어드린 수익금은 회사 기부금에 보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